본문 바로가기

ect

150411 쇼챔피언 백스테이지



150411 쇼챔피언 백스테이지 러블리즈

케이(Kei) 정예인 진(JIN) 이미주 류수정 유지애 베이비소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분들 신나셨네.... 프로막춤러들..



아 캡쳐 뭐가문제인지 자꾸 한두프레임씩 씹히네ㅠ^ㅠ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댜~~~~~~~~~짝짝










앞에 언니들 얘기듣는 리액션봇

이거 너므 귀여운거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십더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인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조아서 크게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