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150414 한위싱동타이 韩娱星动态

150414 한위싱동타이 韩娱星动态

 러블리즈

정예인 이미주 케이 KEI 류수정 진 JIN 유지애 베이비소울


 




예인인니댱~~~








최고최고~~짝짝짝~~



최고최고 하능거 기여워서 또 따로 ;ㅁ;..






음식 준대서 진심으로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말을 해라 나는 먹을테니... 잘먹는 이미주!






100프레임 넘게 말하는 예이니..

열심히 안녕 곡 설명중!








지겨웅가? 근데 옆모습 예뽀서..






냠냠





쏘옥 잘먹는댜




언니는 뭐머겅...?






쉼없이 머금 ;ㅁ;










다먹고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안녕 안무는 이거여따고.....!







예이니가 얘기중인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혼없이 듣고있지만 예뽀서...





미주랑 꽁냥꽁냥




요정...






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방송인거 깨닫







신나쪙 애기ㅠㅠ


 





총체적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예인 겁나 열심히 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렸는데 수정이가 하나 달라해서 셔틀중인 미주랑

명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동생들이 창피해진 벱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