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hashtag:러블리즈 안녕(Hi~)


hashtag:러블리즈 안녕(Hi~)



정신업써 얘두라

근데 미듀 넘 예쁜거아냐???? 예쁜건 크게봐야하니까...





개인컷x7 







 #Hii




앨범소개하는 유디애씨






혼자 하이개그하고 신난 수뎡이....







#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칰ㅋㅋㅋ킨ㅋㅋㅋㅋㅋㅋ광ㅋㅋㅋㅋㅋㅋㅋ곸ㅋㅋㅋㅋㅋㅋ

수정이가 수정이를 먹어요!!!!!!











이건 뭐였지 립스틱 광고였나... 산다라박 느낌도 나면서 에뛰드 스럽다

지애 예뿌..............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공익광고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수정이는 덕통사고를 알고있음에 분명하다


그리고 주변에 애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나리 해야하나 고민하는 리더의 눈알.gif




이거 넘 귀여우니까 따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캔디돌





억울한_23살_할머니.gif

주제가 캔디돌인데 결론은 할머니8ㅅ8..


그나저나 수정이 뒤에서 놀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건 서로 어떤맛 사탕인지 정해주는건데 누룽짘ㅋㅋㅋㅋㅋㅋ누룽지앸ㅋㅋㅋㅋㅋ

저 빙구웃음 넘 기여웡......









캔디돌이니까 달콤한 애교도 장착해야디!







먼저 숙련된 케이조교



애교 자체........











따라하는 큰수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색돋아 하지만 이건 시작이야


























★미션 클리어★











그리고 뒤에서 좋아죽는 막냉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최고의 캔디돌은 뉴구? 하는건데 케이가 지목되어따

ㅇㅣ유는 늘 한결같이 웃어서!


그리고 그걸 따라하는 수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징짜 힘든 류수정인듯...

곧 드라마 찍으시게떠염 연기봐...


















그리고 엔딩요정 이미듀...☆★